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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는 고객과의 약속을 무시합니까?
mimobank 2018-01-22 20:03:53 | 조회: 498
저는 SK브로드밴드 텔레비젼, 인터넷 이용자입니다.
텔레비젼을 시청하다가 네트워크오류라는 메세지가 자꾸 나오면서
텔레비젼이 멈추고 인터텟이 멈추는 현상으로
1월 9일 화요일에 처음 상담을 하고
중간중간 한두번씩 다시 이런 현상이 일어나고
1월 16일 화요일에 다시 106번에 전화걸어 다시 껐다켰다를 반복하고
결국 AS접수를 했는데
상담원이 현재 제일 빠르게 잡을수 있는 날이
1월 22일 14시라고 해서 최대한 빨리 해달라고 얘기하고
일단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1월 20일 토요일 오전에 또 두번이나 멈춰서
주말에 아이들도 있고해서 토요일에 와줄수 없냐고 물으니
토요일은 우리지역에 배정받은 기사가 없고
일요일은 쉬는날이라서 AS해줄수 없다며
결국 원래대로 22일 월요일 14시에 기사방문 하겠다고해서
끊었습니다.
급한대로 인터넷선을 셋톱박스에 바로 연결하라고 해서
TV볼때는 셋톱박스에 연결해서 보고,
인터넷할때는 다시 선을 공유기에 연결하고
번갈아가며 주말을 지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22일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아침부터 기다렸는에 문자한통 전화한통 없이 기사방문도 하지않아
결국 16시 넘어 16시 24분 106번으로 전화하니
확인후 연락준데서 또 기다렸더니
연락와서 한다는 말이
우리지역 기사들이 파업해서 출장 올 사람이 없다는 겁니다.
도대체 언제부터 파업을 한건지,
그럴경우 다른지점 기사들이 대체근무를 해야하는게 아닌지
SK브로드밴드는 고객관리는 하지않는겁니까?
자사 AS지점관리도 고객이 이해하고 관리해줘야하는겁니까?
설치할때는 추가요금까지 내고 기가인터넷이니 뭐니 잔뜩 권하더니
이젠 그 인터넷이 안되는것도 돈을 내고 이용하는 고객의 몫입니까?
결국 저흰 인터넷, TV 모두 철거요청을 했고
돌아오는 대답은
양해를 해주고 내일 다시 14시에 AS를 받던지
해줄게 없으니
위약금 14만원을 내고 해지신청하라는거였습니다.
중간중간 연락하면서도 퇴근시간(18시)가 다되어가니
내일 다시 연락준다는데가
세상 어디에 있는 대기업 서비스센터입니까?
처음부터 잘 알아보고 제대로 안내했다면
이런일 있겠습니까?
적어도 서비스센터에 일을한다면,
대기업에서 만들어 둔 AS센터라면,
이런 말도 안되는 서비스가 어디에 있는지
서비스 뜻부터 다시 알아보셔야할것같습니다.
2018-01-22 20:03:53
211.xxx.xxx.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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