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식품 핫이슈
제주관광공사, ‘제주하귤’ 이벤트 추진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5월9일부터 5월30일까지 제주관광정보 공식 웹사이트인 '비짓제주(Visit Jeju)' 플랫폼과 SNS채널을 통해 ‘제주에서 만나는 상큼한 하귤 C’ 이벤트를 추진한다.

‘제주에서 만나는 상큼한 하귤 C’ 이벤트는 제주 특산품인 ‘하귤’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과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곳을 알려 농가 수익증대 및 마을 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이벤트이다.

‘하귤’은 말 그대로 여름에 먹는 귤을 말한다. 가장 큰 매력은 친환경 농산물이라는 점이다. 또한 농약을 치지 않고 재배되는 작물이다. 신 맛이 강하지만 알갱이를 씹는 맛이 좋다. 영양면에서도 오렌지보다도 비타민C가 많고 칼슘과 칼륨, 구연산 등도 풍부해 여름 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북돋워준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하귤과 관련된 사진 3장을 ‘비짓제주(www.visitjeju.net)’ 내 제주여행공유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비짓제주’ 하귤 테마여행에서 하귤이 있는 장소 확인 후 하귤과 관련된 사진을 찍고, ‘비짓제주’ 내 제주여행공유 사이트에 ‘#제주하귤’ ‘#하귤C’ 등의 해쉬태그와 함께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비짓제주’를 통해 오는 6월4일 발표되며, 하귤초 및 하귤청 등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제주관광공사는 농가 수익증대와 마을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 4월 ‘베리 베리 굿’ 제주 딸기이벤트를 주최하였으며, 이어 5월은 제주 하귤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향후에도 매달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테마 콘텐츠를 발굴, '비짓제주' 플랫폼 이벤트를 통해 제주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마을관광 온라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가기로 했다.

한국소비자신문   news@koreasobija.com

<저작권자 © 한국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